주문 및 배송
주문 완료 후 확인 메일을 받지 않았습니다. 무슨 일인가요?
가입 시 기재하신 이메일 계정을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리며 수신 거부 처리 시 메일 확인이 어렵습니다.
메일 미 수신 시 주문 확인은 홈페이지 MY PAGE에서 가능합니다.
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- 회원 주문 건의 경우 “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전체 주문 내역”을 통해 주문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.
- 비회원 주문 건의 경우 “로그인 > 비회원 주문 확인 > 주문자 정보 입력”을 통해 주문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.
회원 가입 후 내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홈페이지 “ MY PAGE > 내 정보 수정”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,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.
온라인으로 배송 추적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- 홈페이지 “로그인 > MY PAGE > 주문/배송 내역”을 통해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.
- 비회원 주문 건의 경우 홈페이지 “로그인 > 비회원 주문 확인 > 주문자 정보 입력”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전화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전화 주문은 불가능하며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 및 구매 가능합니다.
상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도움이 필요해요, 어디에 연락을 하면 되나요?
- 온라인 스토어 상품 및 주문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- 운영시간 : am 09:30 – pm 05:30 (토, 일 및 공휴일 휴무)
- 점심시간 : pm 12:30 – pm 01:30
- 전화 : 02-541-0854
가상계좌 및 신용카드 거래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1) 가상계좌
- 주문 시 발급받은 일회성 가상계좌로 결제 금액을 입금하는 방법이며 주문할 때마다 새로운 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.
- 은행창구, 폰 뱅킹, 인터넷뱅킹 등으로 입금 가능하며 입금자 이름과 상관없이 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처리 됩니다.
- 입금 완료 시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로 입금 확인 SMS가 발송됩니다.
- 주문 완료 후 24시간 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- 입금 후에도 결제 대기 상태가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- 주문 완료 후 다른 은행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. 다른 은행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2) 신용카드
- 인터넷 안전결제(ISP): 비씨, 국민,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,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
안전결제(ISP)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.
- 안심클릭: 안전결제(ISP) 카드를 제외한 신한, 삼성, 현대카드 등에 적용되는 온라인 전자 상거래 용 지불인증
서비스로 별도의 안심클릭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.
- 신용카드 결제 후 카드 변경 및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
-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
구매 시 어떤 결제 방법을 이용할 수 있나요?
- 구매 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가상 계좌 / 실시간 계좌 이체 / 신용카드 / 포인트
상품 분실, 손상된 상품 또는 누락된 상품은 어떻게 하나요?
배송 과정 중 상품 분실, 손상 혹은 누락이 발생할 경우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 고객지원센터(02-541-0854)
교환 및 환불
온라인 반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
(1) 교환/환불의 경우 모든 상품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신청하시면 기사님께서 빠른 시일 내에 수거하실 예정입니다.
* 제품이 본사로 도착 후, 교환/반품 기간 이내에 배송비 및 추가 비용이 해당 계좌로 입금이 안 될 경우 상품이
재 반송됩니다.
(2) 상품을 미 사용한 상태에서 택을 제거하지 않고 반송하여 주십시오.
(3) 본사에 반송된 상품의 입고 여부가 확인된 후에 검품을 거쳐 환불하여 드립니다.
(검수 시 상품의 오염/이염 혹은 상품의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
상품 수령 시 필히 상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)
(4)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상품의 교환/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,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 이오니 이점 양해
바랍니다.
(5) 공급 받은 상품 내용이 다르게 이행된 경우 (상품불량 등),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알게 된 날
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(6)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(청약철회 등)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
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.
①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②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③ 모든 상품의 Tag, 상품 스티커, 비닐포장, 상품 케이스 (정품 박스) 등을 훼손 및 멸실 한 경우
④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⑤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(사은)품이 누락된 경우 (단, 그 구성품이 훼손 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제외)
⑥ 구매 이후 세탁 및 수선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된 경우
반송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?
-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23길 24 3층 고객지원팀
- 우편번호 : 03966
- 전화번호 : 02-541-0854
반품한 상품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?
반품 택배의 접수가 완료 되면 카카오톡 혹은 문자를 통해 반품 하신 제품의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.
환불을 받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고객님께서 반품 택배 발송 후 상품이 저희 쪽으로 입고되면,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. (토, 일 및 공휴일 제외)
1) 가상계좌 : 가상계좌 환불 시, 익일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. (공휴일 제외,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.)
2) 실시간 계좌 이체 : 은행 영업일에 따라 약 3~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.
3) 신용카드 : 카드사 및 은행사의 사정에 따라 승인 취소까지 약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4) 포인트 : 주문 시 사용하신 포인트는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.
교환을 받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- 고객님께서 교환 택배 발송 후 상품이 저희 쪽으로 입고되면,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교환이 진행됩니다. (토, 일 및 공휴일 제외)
- 제품 수령까지는 교환 출고 후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~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
제품 관련
여기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정품인가요?
웍스아웃에서 판매 되는 상품은 정식 수입을 통해 판매되는 정품입니다.
사이즈에 대한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제품 상세 페이지 하단 사이즈 실측표를 통해 자세한 치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품절된 제품 또는 사이즈에 대해서 재입고가 되나요?
품절된 제품 또는 사이즈에 대한 재입고는 상품 혹은 브랜드마다 재입고 여부 및 일정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온라인에 기재된 사이즈 이외에 다른 사이즈 재고가 있나요?
온라인에 기재된 사이즈 이외의 다른 사이즈의 경우 구매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?
상품 이미지 우측 INFORMATION 또는 하단 실측표 및 정보 고시를 통해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상품 세탁 및 취급 시 유의사항
1. 의류
- 면 류의 제품은 부분 세탁을 할 경우, 마찰이 발생하여 색 빠짐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.
- 땀을 많이 흘렸을 경우 즉시 세탁 하십시오.
- 세탁 시 뜨거운 물은 피하며, 손 세탁 또는 기계 세탁 시 단일 세탁 후, 탈수 시간을 짧게 하여 주십시오.
- 흰옷과 유색옷은 이염이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구분하여 세탁 하십시오.
- 프린팅이 들어간 제품은 프린팅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뒤집어 세탁 하십시오.
- 염소 표백제 및 강력효소제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.
- 세제를 먼저 물에 풀어 충분히 용해시킨 후 세탁하십시오.
- 면이 함유된 제품은 세탁 후 약간의 수축현상이 생길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.
- 물에 오래 담가 두거나, 세탁 후 그대로 놓아두면 탈색이나 이염이 될 수 있으니 세탁 후 바로 탈수를 하여 주십시오.
- 울 제품의 경우 물세탁을 삼가하며 반드시 드라이 크리닝을 하십시오.
- 지퍼나 단추가 있는 제품의 경우 잠근 상태에서 세탁 하십시오.
가먼트 다이(garment dye)의 경우, 완성된 제품에 추가로 염색을 진행하는 공법을 의미하며 착용하면서 발생하는
자연스러운 물 빠짐이 있습니다. 이로 인한 제품 교환, 환불은 불가하며 오염이 발생했을 경우 부분 세탁이 아닌
전체 세탁으로 진행 부탁드리며 흰옷이나 밝은 계열의 옷과 착용 시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, 세탁 후 착용 바랍니다.
* 고어텍스(GORE- TEX INFINIUM™)제품에 대한 세탁 및 취급 안내는 아래 항목을 참조해 주십시오.
- 기름이 스며들어 얼룩졌을 때는 먼저 주방용 세제로 닦아낸 후, 그 후 중성 세제를 푼 미지근한 물에 자켓을 담가서 세탁하십시오.
- 세탁 시 세탁기에 소량의 액체 세제를 넣고 온수로 세탁을 해 주십시오.
- 2회 헹구어 주신 뒤, 구김을 발생을 최소화 해 주십시오.
- 가루 세제나, 섬유 유연제, 컨디셔너, 얼룩 제거제, 표백제가 포함된 제품은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.
- 심하게 오염된 제품과 함께 세탁하지 마십시오.
- 건조는 옷걸이에 걸어 자연건조 해 주시거나, 건조기 사용 시, 중간 온도에 약회전 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고온 건조는 피해 주십시오.
- 자세한 사항은 https://www.gore-tex.co.kr/gore-tex-wash-instructions-infinium 에서 확인 바랍니다.
2. 신발
* 신발 제품의 경우 착화 시 반드시 실내에서만 착화를 하셔야 하며, 발등 주름 및, 뒤꿈치 구김, 창 바닥이 손상이 될 경우 교환, 환불의 사유가 될 수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.
- 건조시킬 때에는 햇볕이 잘 들지 않는 그늘진 곳에서 말려주십시오.
- 기름기가 있는 장소에서의 사용은 피하십시오.
- 표면의 오염 발생시 비눗물을 적신 천으로 오염 부분을 닦아주시고, 구두약, 신발 보호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
- 세탁 시 가급적 세탁 전문 업체에 문의 하십시오.
- 신발 뒤꿈치를 꺾어 신지 마십시오.
3. 가죽
- 젖었을 경우 직사일광이나 열로 건조시키지 마십시오.
- 오염 시 부드러운 솔로 닦고 가죽 전문 크리너를 사용 하십시오.
- 보존 시 적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보관하십시오.
- 세탁 시 가죽 전문 세탁 업체에 문의 바랍니다.
- 불꽃 접근 시 불길이 옮겨 붙을 가능성이 있으니 취급에 주의하여 주십시오.
고객 지원
고객지원팀에 연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.
운영시간 : am 09:30 – pm 05:30 (토, 일 및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: pm 12:30 – pm 01:30
전화 : 02-541-0854
메일 : customer@worksout.co.kr / customer@carhartt-wip.co.kr
구독 및 정보 제공을 취소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.
홈페이지 “로그인 > MY PAGE > 회원 정보 > 서비스 수신 동의 항목을 통해 구독 취소가 가능합니다.
구독 해지가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A/S 지원
이 곳의 상품은 A/S가 가능한가요?
- Carhartt WIP Korea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은 A/S 신청 및 심의가 가능합니다.
- 품목에 따라 유상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일부 제품은 부품 수급의 어려움으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A/S 요청 시 구매 내역 및 구매처 확인 후에 서비스 진행이 가능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A/S의 절차가 궁금합니다
매장/본사 제품 의뢰 > 본사 A/S 담당 부서 제품 확인 > A/S 진행 > A/S 완료 > 매장 수령 / 택배 발송
- 매장 방문: 구입 매장 혹은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의뢰/접수
- 본사 접수: 구입처로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는 고객센터(02-541-0854)로 직접 상담/접수
- A/S 비용은 AS 완료 후 고객님께 전달, 택배 비용은 수선 접수 시 선불로 소비자가 부담하며 수리 후 회사에서
선불로 배송합니다.
A/S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* 고객님께서 임의로 사설 업체를 통하거나, 따로 수선을 진행하셨을 경우 해당 부분에 있어 추가적인 A/S는 진행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본사의 심의를 통해 A/S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.
- 전체 사이즈 수선, 바지통 줄임, 무리한 사이즈 수선: 수선 후 형태 변형, 불편함, 차이 발생 이유로 A/S 불가
- 시보리 교체 (목/손목)
- 원단 염색
- 짜깁기
- 장식, 부자재: 유사 스타일 대체 (장식, 벨트 불가)
- 판 갈이 혹은 원판 교체 및 기타 부자재 수급 불가 시 A/S 불가
- 디자인 변경, 오염 제거, 세탁: 형태 변형 및 파손 우려
- 제품 프린팅 복원
- 자킷 류 속 충전
- 제품의 심각한 손상이 있을 경우
- 난로, 담뱃불 등에 의한 제품 열 손상
- 기타: 본사 심의 후 A/S가 불가능한 경우
서비스 이용 시 기간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?
A/S의 경우 약 1~2주 정도 소요되며 제품 특성 및 A/S 과정에 따라 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